관리 메뉴

Leo's Garage

[베트남] 다낭 여행 본문

여행/베트남

[베트남] 다낭 여행

LeoBehindK 2023. 12. 5. 00:13
728x90
반응형

9월, 늦은 여름휴가를 베트남 다낭에서 보내기로 하였다.

3박 4일동안의 일정이었는데, 이미 베트남을 여러번 다녀왔던 터라 이번에는 다낭의 리조트에서 한적하게 수영이나 하다 와야겠다고 결심하고 리조트를 예약했다. 

그래서 예약한 리조트는 하얏트 리젠시 다낭 

https://maps.app.goo.gl/KNcJdtsPTHfe4ftx8

 

하얏트리젠시다낭 · 5 Trường Sa, Street,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 호텔

www.google.com

다낭 중심가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었다. 

이 리조트를 중심으로 해안가에 위 아래로 걸쳐서 비슷한 리조트가 꽤 있었다.

원래 이 리조트 밑에 빈펄 럭셔리 다낭 리조트를 예약하려고 했으나... 그 날 예약이 다 찼었다. 

https://maps.app.goo.gl/1CYkaTtQVRXSHofM8

 

빈펄 럭셔리 다낭 리조트 · No 7 Trường Sa, Street,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 호텔

www.google.com

우리의 목적은 리조트에서 수영하면서 한량처럼 노는 것이었는데 그렇게 놀기에 딱 좋았다.

호텔 안에는 실외 수영장이 있고, 바로 수영장 맞은편 해안으로는 바다 수영을 즐길 수 있었다.

해변가는 프라이빗 해변은 아니지만, 사실 상 리조트에 숙박하는 사람들만 드나들 수 있을 정도로 외진 곳이라 아주 좋았다.

이 리조트의 시그니쳐 포토존...ㅋㅋ 날이 우중충해서 잘 안나오긴 했는데 그래도 수영하면서 놀기에는 딱 좋았다.

리조트 앞 해변에서 한 컷... ㅋㅋ 거의 세기말 감성이 아닐 수 없다. 

어둡긴 하나 놀기에는 딱 좋은...ㅋㅋ 그런 날씨

4일 내내 리조트에 있었기 때문에 리조트 사진이 많긴 한데 날씨가 좋을 때 사진은 또 이쁘다.

숙소 바로 앞 풍경들인데, 정말 다른 세상에 와 있는 기분이었다. 

대부분의 시간은 리조트에서 보내다가 저녁에는 나가서 밥을 먹기도 했는데 

https://maps.app.goo.gl/jNS6QiQdN4n4vx3V6

 

아지트멀티플렉스 · 22 Hùng Vương,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0000 베트남

22 Hùng Vương,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0000 베트남

www.google.com

한 시장 근처 아지트 멀티 플렉스 바로 1층 건물에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베트남 음식점이 있었다.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다.

그리고 여기에 온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 음식점 옆 건물이 마사지 샵이었는데,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업체였고 승무원 할인을 해주셨는데 아내 찬스로 나도 할인 받아 마사지를 받았다.

마시지도 하고 네일 관리도 해주는 곳이니 한 번 들려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그러다가 피자가 먹고 싶어서 간 곳도 있었는데 

https://maps.app.goo.gl/tVB55hLs2YwZBFPR9

 

피자 4P's · quan, 8 Hoàng Văn Thụ, Phước Ninh,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 피자 전문점

www.google.com

베트남에서는 유명한 피자 점문점이라고 했다. 

실제로 바로 앞에 화덕에서 피자를 굽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고 너무 맛있었다.

https://maps.app.goo.gl/Z2QBcUZPEdukb5Nu5

 

TOM82 DANANG Restaurant · 61 Thái Phiên, Phước Ninh,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 음식점

www.google.com

마지막으로 톰82이라는 다낭 랍스터 음식점을 갔는데.... 여기는 정말 환상적이다.

부모님이나 장인어른, 장모님 아니 그 누구와 다낭을 다시 오더라도 반드시 다시 갈 그런 맛집이다.

가격도 한국에 비해서 저렴한데 서비스도 그렇고 음식도 그렇고 뭐 하나 빠지는게 없었다.

심지어 종업원분들이 베트남 분임에도 한국어로 서빙을 해주신다...

이런식으로 랍스터를 생물 상태로 보여주시고, 저 택에 달린 숫자를 사진으로 찍으라고 한다.

이는 요리가 되고 나서 랍스터가 바뀌지 않았음을 보여주기 위함이라고 한다.

허겁지겁 먹느라 요리상태의 사진은 없어서 구글 리뷰에 있던 사진들을 가져와 본다.

이 요리는 새우와 밑에 조개를 빵과 함께 먹는 요리인데.... 너무나 한국인 입맛에 딱이다.

지금도 생각하면 침이 고일 정도이다.

정말이지 저 새우와 조개 밑에 깔린 국물이 너무 너무 맛있다. 

주문한 랍스터는 이렇게 요리되어 나오는데 솔직히 이 정도 퀄리티의 랍스터를 한국에서 먹으려면 못해도 3, 4배는 줘야 할 것 이다. 

그만큼 환상적이었다. 

강추 강추 한다.

https://maps.app.goo.gl/rNMu2vsqPNRZr2sYA

 

콩카페 · 98-96 Bạch Đằng,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 카페

www.google.com

콩카페는 워낙 유명한 곳이니 말 안해도 알 것이다.

커피가 많이 진해서 한 잔 마시면 잠이 안오는게 문제긴 하지만 그래도 베트남 왔다면 한 잔 정도는 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